겔럭시 워치5 사용하면서 알게된점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 갤럭시 워치 5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아날로그 손목시계보다는 디지털 손목시계를 많이들 하는 거 같습니다. 젊은사람들이 좀더 실용성이나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용이 하기 때문에 훨씬 많이 사용을 하는거 같아요. 왜 젊은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지 한번 알아가 볼까요.

 

겔럭시 워치5

 

●디자인

    ○아무래도 디자인을 볼 때는 전 모델인 갤럭시 워치 4랑 비교할 수밖에 없는데요. 정말 외형적으로 차이점이 거의 없다        시피 생각하시면 되는데 조금이라도 차이점이 있다면 시계 후면부가 조금 더 두꺼워졌다는 게 외형적으로 차이인 거          같아요. 그래도 디자인면에서 깔끔하면서 세련되어 보이네요.

 

    ○조금 아쉽다고 생각하는 것은 기존 전 모델하고 차이점을 조금 더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마음이 드네요.

 

●성능

    ○성능도 거의 흡사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핵심부품들은 전작이랑 동일하게 탑재되어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차이점을            찾자면 화면이 차이점이 조금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 모델인 갤럭시 워치4 화면에서는 고릴라글라스를 사용했다고        하면 겔럭시 워치5 에서는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했다고 보시면 되는데 사파이어 글라스는 고릴라 글라스보다 시인          성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깔끔 한 컨디션의 화면을 즐기면서 사용 가능합니다.

 

 ●달라진 점

    ○아까 외형적으로 시계 후면부가 조금 더 두껍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측정 정확도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        도 운동량이라던가 측정할 때 더욱 정확하게 다양한 데이터를 가질 수 있으니 이건 큰 메리트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가장 달라진 점에서 크게 작용하는 것이 바로 베 처리 충전 속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워치 4보다 거의 1.5배 수준의 빠        른 충전이 바뀌었습니다. 이건 편의성이 어마어마한데요. 급하신 분들한테는 좋은 소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도 편의성에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워치 4는 247mAH 용량이라고 하면 워치 5          는 284mAH로 늘어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20프로 정도 올라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점

    ○일단 쓰면서 느끼는 진동이 너무나도 약합니다. 웨어러블 앱에서 진동을 조절할 수가 있는데도 너무나도 강도가 형편          이없다고 할수있습니다. 진동이 약하면 전화라던가 알람 등 잘 받지도 느끼지도 못하게 될수도 있다는점이 가장큰 단          점 이라 할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