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필요한 어그 슬리퍼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 (코게트)
- 일상 정보
- 2022. 12. 24.
올겨울은 진짜 작년 겨울보다 더 추위가 빨리 온 거 같은데요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은 손발을 따뜻하게 해야 하는데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를 찾다 보니 어그 슬리퍼의 코게트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밑 부분이 극세사 재질로 되어있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 추천합니다.

코게트 제품의 어그 슬리퍼 어떤 것이 좋을까
코게트 슬리퍼는 화려한 슬리퍼들이 많은데 겨울 되면 인기가 급상승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이뻐서 여성분들의 취향저격을 제대로 한 거 같다 집에서 신고 다니실 거 같으면 스커페트 2 가 가장 이쁜 거 같고 밖에 나가서 신으실거 같으면 체스트넛 제품이 가장 이쁜거 같다.
둘 다 디자인은 비슷한데 다른 점은 밑창이다 스커페트 2 제품은 밑창이 얇고 체스트넛 같은 경우는 밑창이 두꺼워 밖에 나가서 신어도 된다 조금 팁을 드리자면 코게트 매장으로 가셔서 신어보시고 사이즈를 알고 난 다음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면 더욱 싸게 살 수 있을 듯했습니다.

겨울에 꼭 주의해야 할 사항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겨울이 오는 게 두려워요 다른 계절이야 옷을 껴입으면 되지만 추운 겨울에는 답이 없어요 내복에다 목도리, 귀마개, 핫팩 등등 온갖 방한용품을 총동원해도 춥습니다 그나마 따뜻한 차나 커피를 마시면 조금 낫긴 하는데 그것도 잠시뿐인데요.

근본적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보온용 신발을 사는 것이었어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다양한 종류의 온열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전기장판, 온수매트, 발열조끼, 난로, 히터 등 하나같이 좋은 물건들이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았어요.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선뜻 구매 버튼을 누를 수 없었어요 고심 끝에 제가 선택한 건 코게트 슬리퍼입니다. 이름 그대로 코끼리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거실화였는데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안전사고 예방에도 탁월했습니다. 덕분에 이번 겨울 발은 걱정이 없을 듯합니다.
어그 슬리퍼 (코게트) 진품 가품 구별법
일단 택배를 받으시면 박스옆 바코드가 있는데 바코드색이 빨강 파랑 검정으로 되어있는데 가품일 경우는 검은색만으로 바코드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즈를 쓰여있는 박스에 점이 아니라 글씨가 적혀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구별법은 어그 안쪽에 홀로그램이 있는데 이게 없다면 가품일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올겨울 꼭 발을 위해서라도 어그 슬리퍼 코게트 제품 한번 사서 사용해 보세요 후회는 절대 안 할 거 같아요 가격을 봤을 때 어그 슬리퍼치고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